
싱글족과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 높은 해외 명품 소형가전을 국내 가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강남을 비롯한 6개 본점에서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국내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싱글족 증가와 쿡방의 인기로 소형 프리미엄가전에 대한 인기가 높아진 것을 고려한 입점이라는 것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최근 싱글족의 증가와 가치 소비 확산, 쿡방의 인기 등 다양한 트렌드를 고려해 이번 입점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직접 제품을 살펴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제품을 손쉽게 만나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입좀한 드롱기는 복고풍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품질로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소형가전 혼수브랜드 1위'에 오르기도 한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다.
입점 제품은 커피머신과 토스터, 전기 주전자로 구성된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컬렉션’이다.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으며 컵워머 기능으로 컵을 예열한 후 커피를 추출하면 풍미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는 식빵은 물론 베이글까지 구울 수 있어 샌드위치 도시락을 만들기에 좋은 제품이다. 재가열, 해동 기능까지 갖췄다.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 주전자는 분리가 가능한 무선 360도 회전식 받침대가 적용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안전시스템과 미끄럼방지 바닥으로 안전성까지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