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포터블 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2016년형 5종 출시

촛농불 2016. 4. 1. 07:28

포터블 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2016년형 5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대유위니아가 포터블 자연가습 청정기 2016년형 '위니아 스포워셔(Spowasher)' 5종을 31일 출시했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춘 휴대용 에어워셔다.

7단계 청정 원리에 따라 건조하고 오염된 주변의 공기를 흡입하고 공기 속 오염물질을 물로 씻어내 촉촉하고 깨끗한 공기로 바꿔 토출한다.

2016년형 제품은 '파워모드'와 '에코모드'를 새롭게 장착, 가습과 청정효과를 극대화했다.

파워모드는 나쁜 공기질뿐만 아니라 생활 악취를 빠르게 정화한다. 에코모드는 도서관보다 조용한 28㏈ 수준의 최저 소음으로 작동해 잘 때도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다.

파워모드와 에코모드는 '이온플레이어' 기능이 탑재돼 공기청정과 함께 87만개의 음이온이 나오는 산림욕 효과도 제공한다. 스마트 기능도 갖췄다.

최초급형 모델은 공기 청정도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스마트 클린 라이팅' 기능을 담았다. 제품 뒷면의 스마트 센서를 통해 공기 오염도를 감지하고 제품 상단의 LED 디스플레이로 공기 청정도를 색깔로 표시한다.

'스마트 링 램프'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사용자가 버튼을 누르면 동작 상태를 다른 빛으로 보여준다.

텀블러에 물을 따르듯 쉽게 물을 채워 넣을 수 있는 '워터 하이 패스'와 수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워터 게이지' 기능도 있다.

이와 함께 기능성을 살린 액세서리를 장착,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진화했다.

탈취력이 뛰어난 카본 소재를 적용한 '카본 프레시 캡슐'은 생활 악취를 말끔하게 제거해 가습 기능 없이 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 소품이다.

소나무향 등 천연향을 선사하는 '아로마스틱'은 방향제는 물론 아로마요법 효과를 준다.

2016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총 5종의 출하가는 16만9천원∼19만9천원이다.

 

noma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3/31 09:58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