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통합브랜드 ‘시그니처’ 가전제품 바람몰이

촛농불 2016. 10. 28. 07:53

통합브랜드 ‘시그니처’ 가전제품 바람몰이

등록 :2016-10-27 11:32

 

LG전자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시그니처’ 제품들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B2B, 자동차 부품사업 등 미래 성장사업에서의 기회도 활용해 성장을 가속화한다.

LG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LG 전 제품으로의 프리미엄 이미지 낙수효과에 따른 질적·양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올레드 TV는 본질적인 요소인 화면에 철저하게 집중했다. 올레드 화면 이외의 부수적인 요소들이 보이지 않아 시청자들이 탁월한 몰입감과 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두께 2.57㎜의 얇은 올레드 패널 뒤에 투명한 강화유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전후좌우 어디서 제품을 보더라도 일체감을 살린 매끈한 디자인은 세련된 예술작품을 연상시킨다.

시그니처 세탁기는 상단의 12kg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2kg 미니워시를 결합한 제품이다. △강화유리 재질의 도어 △터치 방식을 적용한 7인치 원형 디스플레이 조작부 △내구성이 뛰어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법랑 소재 등을 적용했다.

시그니처 냉장고는 ‘냉장고 속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투명하게 제작했다. LG 스마트폰의 ‘노크온’ 기능을 접목해 매직 스페이스를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내부의 조명이 켜지면서 투명한 창을 통해 내부에 무엇이 있는지 보여준다.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 구축한 LG전자 구미공장.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 구축한 LG전자 구미공장.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건식 청정 방식과 습식 청정 방식을 결합한 가습 공기청정 제품이다. 토네이도 팬은 360도로 회전하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실내 공간 전체를 골고루 정화하고 더 빨리 쾌적하게 해준다.

LG전자는 태양광, ESS 등 에너지 관련 B2B시장 공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빌트인 B2B시장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VC사업부는 차량용 텔레매틱스, AVN(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 등 인포테인먼트 제품을 중심으로 전장부품, 전기자동차용 부품사업 등을 병행하고 있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767571.html#csidx31c0d4c95c495cfbf38ed9816f504c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