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선정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딤채 총 13회, 4회 연속 1위 (2004~2012, 2014~2017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쌓은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등을 바탕으로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입니다.
금번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약 1개월간(2017년 1월~2017년 2월)
전국 5대 광역시 1만6380명을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로 이루어져 신뢰성을 더했습니다.
http://news.joins.com/article/21339636 ▶ 김치냉장고 '딤채' 1위 선정 기사
http://news.joins.com/article/21339924 ▶ NBCI 신뢰성 관련 기사
* 활용 가능한 엠블렘 첨부
'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래된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아직 사용하세요?”…소비자원, 무상 내부청소와 부품교환 당부 (0) | 2017.03.06 |
---|---|
10년 이상 오래 사용한 김치냉장고, 화재 발생..안전점검 받아야 (0) | 2017.03.06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오리지널’시리즈로 2위와 브랜드 격차 더 벌려 (0) | 2017.03.06 |
대유위니아-한국소비자원, 김치냉장고 안전점검 공동 캠페인 실시 (0) | 2017.03.06 |
혼밥 문화·1인 가구 업은 소형 가전 시장 올해도 ‘맑음' (0) | 2017.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