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고객은 강남 스타일"

촛농불 2015. 5. 13. 08:24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고객은 강남 스타일" 

입력 : 2015.05.12 08:58 | 수정 : 2015.05.12 08:58

 

스포워셔 모델 김유정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유위니아가 출시한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의 주문 문의가 강남권을 중심으로 대폭 늘고 있다.

12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위니아 스포워셔는 당초 기대 했던 물량 대비 판매점들의 주문이 늘고 있으며, 특히 강남권 백화점을 중심으로 주문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지난달 4월 30일 출시됐으며 전국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및 대유위니아 210여개 전문점에 공급되고 있다.

대유위니아 최연근 마케팅 담당은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인 스포워셔의 주요 타깃이 운전자, 직장인, 피부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인데 차량 이용이 많고 사무실 인구 및 1인 가구가 많은 강남 지역 특성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국인 관광객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백승진 매니저는 "황사나 미세먼지가 많은 중국에서 온 관광객들에게만 하루 10건 이상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관광객들 대상 판매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춘 휴대용 에어워셔다. 일반가습기의 입자인 5㎛의 50000분에 1에 해당하는 0.0001㎛ 단위의 마이크로 미세가습을 통해 오염물질과 세균을 걸러내는 제품이다.


ironman17@fnnews.com 김병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