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고객은 강남 스타일"
촛농불
2015. 5. 13. 08:24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고객은 강남 스타일"
입력 : 2015.05.12 08:58 | 수정 : 2015.05.12 08:58
|
12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위니아 스포워셔는 당초 기대 했던 물량 대비 판매점들의 주문이 늘고 있으며, 특히 강남권 백화점을 중심으로 주문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지난달 4월 30일 출시됐으며 전국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및 대유위니아 210여개 전문점에 공급되고 있다.
대유위니아 최연근 마케팅 담당은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인 스포워셔의 주요 타깃이 운전자, 직장인, 피부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인데 차량 이용이 많고 사무실 인구 및 1인 가구가 많은 강남 지역 특성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국인 관광객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