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촛농불 2015. 8. 31. 12:21

지난 3월 선정 및 발표된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기업들의

결산광고가 다음과 같이 게재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

 

* 결산광고 시안 : 파일 첨부 

 

2015년 NBCI 결산광고 게재 일정

요일
날짜 09월 01일 09월 02일 09월 03일 09월 04일
시안   국문, 영문 국문 국문 국문
    중앙일보 한겨례 세계일보 서울신문
광고 (11개)   내일신문 아시아투데이 전자신문
      아주경제 서울경제 이투데이
           
날짜 09월 07일 09월 08일 09월 09일 09월 10일 09월 11일
시안 국문 국문, 영문 국문, 영문 국문 국문
  조선일보 한국일보 국민일보 경향신문 문화일보
광고 (13개) 매일경제 코리아헤럴드 코리아타임즈 디지털타임스 헤럴드경제
  머니투데이 아시아경제 파이낸셜뉴스    
           
날짜 09월 14일

 

 

 

 

시안 국문        
  동아일보      
 광고 (2개) 한국경제      
         
           
* 국문 23개 매체,  영문 3개 매체 - 총 26개 매체
* 위 일정은 매체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생산성본부 선정 

201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딤채 총 11 1 (2004~2012, 2014~201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쌓은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등을 바탕으로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입니다.

 

금번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약 2개월간(2014 12~2015 1) 전국 5대 광역시 16,520명 대상

1:1 개별 면접 조사로 이루어졌습니다.

(3/2 중앙일보 발표, 아래 링크 참조)

 (링크1)  2015 브랜드경쟁력 1위

 (링크2)  [김치냉장고-딤채] 김치 온도 스마트 센서가 감지해 '맞춤 숙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