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2015년 최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와 동시에 예비신부의 메이크업 스타일링 무료 시연이 진행될 ‘하우투&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가 오는 21일과 22일 2일간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신부들이 본인에게 맞는 웨딩스타일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감사의 선물로는 실용적인 웨딩 정보가 가득한 웨딩다이어리를 방문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그 중 예비부부 방문선착순 총 200쌍에게 한해 바이마레라파숑드벨르플뢰르 바디 4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패키지 정계약 예비부부 모두에게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도 증정한다.
아울러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받을 수 있는 참석자 혼수 필수 가전제품 추첨을 비롯해 필라핸드크림, 강화유리 래빗도마를 받을 수 있는 혼수상담과 혼수업체별 계약을 통한 다채로운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우투&애비뉴는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예비부부는 하반기 최대규모 최대할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1:1로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2015/16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