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햇살

논산시 이웃돕기 기탁 잇달아

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논산시 이웃돕기 기탁 잇달아

촛농불 2015. 11. 16. 13:07

논산시, 이웃돕기 기탁 잇달아
논산 대한양돈협회 논산시지부, 대유위니아
데스크승인 [ 14면 ] 2015.11.15   이상진 기자 | sjl2422@ggilbo.com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이 논산지역에서 이어지고 있다.

대한양돈협회 논산시지부(지부장 조상덕)가 지난 12일 논산시에 돼지고기 1100㎏(1000만 원 상당)을 기탁, 훈훈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지부 임원 5명과 논산시청을 찾은 조상덕 지부장은 “축산농가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연일 추워지는 날씨에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한한돈협회 논산시지부는 한돈농가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이사도 위니아 제습기 50대(1500만 원 상당)를 논산시에 기부했다.

대유위니아 제습기 기부는 지역 사회와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기 위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박성관 대표는 “논산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분들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기부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대유위니아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부된 위니아 제습기는 저소음 고효율 컴프레셔를 이용해 제습 성능은 높이면서 전력은 대폭 줄인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알려졌다.

논산=이상진 기자 sj2422@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