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프리미엄·초특가 기획전 진행

촛농불 2016. 6. 13. 18:07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프리미엄·초특가 기획전 진행
    기사등록 일시 [2016-06-09 15:34:48]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10일부터 16일까지 에어컨 관련 다양한 행사를 열고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기획전’과 ‘초특가 기획전’은 지난 3일부터 진행한 1100억원규모의 ‘에어컨 대전’ 행사의 일환으로 에어컨 대전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 기획전’에서는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삼성전자 및 LG전자의 투인원(벽걸이형+스탠드형) 에어컨 5천여대를 18평형부터 25평형까지 평형별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최대 12개월까지 받는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냄비, 실리트 냄비, 제습기, 핸디형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초특가 기획전’에서는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오텍캐리어 등 중저가 브랜드에서부터 삼성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벽걸이 에어컨과 스탠드형 에어컨 총 3만여대를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23% 할인판매한다. 스탠드형 에어컨(16평)을 99만원에, 벽걸이형 에어컨(6평)을 30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일부 행사모델을 3대 또는 5대 이상 공동으로 구매할 경우 행사 상품에 따라 캐시백과 포인트를 각각 최대 30만원, 30만포인트까지 준다. 이 외에도 이달 초부터 시작한 ‘BEST 모델 특가전’, ‘동시구매 특별전’ 등의 행사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캐시백과 상품권, 무이자할부 등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 별로 캐시백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 롯데상품권도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지급한다. 하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가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16일까지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또 행사 신용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무이자할부 혜택을 최대 24개월까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 기능이 강화된 투인원 제품 위주로 ‘프리미엄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상품권, 사은품 등 각종 혜택을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한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mki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