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_김치냉장고,공기조화 外

LG전자, B2B전용가전 사이트 오픈"소상공인 창업 돕는다"

촛농불 2016. 6. 24. 07:22

LG전자, B2B전용가전 사이트 오픈"소상공인 창업 돕는다"

(서울=뉴스1) 박종민 기자 | 2016-06-22 10:37:20 송고
 

LG전자가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 등과 협력해 창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LG전자는 22일 소상공인들이 B2B 전용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폐쇄몰을 오픈했다. 폐쇄몰은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 공간을 말한다. 

LG전자는 소상공인 전용 폐쇄몰을 통해 연간 약 18만 명에 달하는 외식업 신규 창업자들은 물론, 노후 가전을 교체하려는 소상공인들이 LG전자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G전자와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는 이날 남대문 서울 시티타워에서 온라인 폐쇄몰 오픈 및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B그룹장(전무)을 비롯, 오호석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장,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등 20여 개 중소상공인 단체가 참석했다.

이상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B그룹장 전무는 "제품 신뢰도가 우수하고 철저한 사후관리가 가능한 LG전자 B2B 전용가전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해 중소상공인들이 성공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종민 기자(jm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