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News1 |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 대전' 행사의 셋째 주를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시작한 김치냉장고 대전은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총 4만여대를 최대 25% 할인한다.
동시구매 혜택전에서는 김치냉장고와 다른 가전제품, 지정 브랜드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 또는 캐시백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TV △냉장고 △세탁기 △PC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의 가전을 행사카드로 동시 구매하면 최대 6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와 대유위니아·삼성전자·LG전자 냉장고를 동시 구매할 경우 제품 과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400리터(L) 이상의 행사 김치냉장고를 동일 모델로 3대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60만원을 할인한다.
중고보상전에서 기존에 쓰던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보상 캐시백을 최대 20만원 제공한다. 단 신규 구매 김치냉장고는 삼성전자·LG전자 모델에 한한다.
행사 기간동안 제품과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대유위니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7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 캐시백도 제공한다. 14~31일 삼성전자의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하이마트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추가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제공한다.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르쿠르제 냄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9일에는 김포공항점에서 인기 가전제품 현장 경매 이벤트를 연다. 경매 상품은 △김치냉장고(300L) △TV(60형) △냉장고(800L) △세탁기(15㎏) △노트북(13형) 등 다섯 가지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양문형 냉장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상품을 촬영하고 '김치냉장고 대전' 등을 연관검색어로 등록한 뒤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한 사진을 캡처해 이미지파일로 응모하면 된다. 총 6명을 추첨해 양문형 냉장고를 증정한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가전부문장은 "600억원 물량의 국내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