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만에서 새롭게 출시한 레트로 냉장고가 고성능의 기능과 더불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한 미니 냉장고는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고,또한 집안의 인테리어를 꾸미는데도 한 몫 한다.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요즘, 적당한 크기의 보만 레트로 냉장고는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 보만 레트로 냉장고 KS2116 BLACK (사진제공: 정신전자)
제품 종류로는 KS2115 RED와 KS2116 BLACK 2종이며, 50년대 복고풍 디자인에 맞게 온도 조절 스위치를 다이얼식으로 제작하고 레트로 손잡이로 디자인 효과를 강조했다.
얼음용기와 냉동실, 냉장실 등을 갖춘 미니 냉장고는 다양한 높이로 조정이 가능한 냉장실 선반으로 활용도가 높고, 3개의 냉장실 포켓으로 여유로운 수용 공간을 확보 할 수 있다.
여기에 LED 조명이 내장되어 있으며, A+에너지 효율 등급으로 전기세도 절약 가능하다.
▲ NC백화점(모던하우스)에 진열 된 보만 레트로 냉장고
보만의 레트로 디자인 냉장고는 현재 NC 백화점에서 진열, 판매 중에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해 판매 되고 있다. 이 외에도 보만의 다양한 제품들이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종합몰과 소셜커머스 등에서 판매 중이다.
12월 중순에는 프리미엄 토스터기와 커피메이커, 주전자 제품들도 출시되어 NC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소비 트랜드에 맞는 소형 세컨드 가전제품을 개발해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보만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omann.co.kr)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