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가 ‘춘절 맞이’ 요우커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연다.
쿠쿠전자는 중국 최대명절인 춘절 연휴를 맞아 제품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을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쿠쿠 전문점은 12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제주, 부산 등 중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 상권을 중심으로 열린다.
최근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사양 프리미엄 IH밥솥 ‘풀스테인리스 에코 베큠’과 베스트 제품을 중심으로 20만~60만원대 등 가격대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중국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골드와 레드 색상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모델들을 위주로 준비됐으며 제품 조작부에 중국어 버튼과 음성안내 기능이 탑재됐다. IH전기압력밥솥은 중국어 설명서를 따로 제공하고, 중국 현지 쿠쿠전자 A/S센터에서도 국내와 동일하게 1년 동안 무상으로 제품 사후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쿠 전문점에서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중국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수저세트나 도자기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면세점과 백화점에서는 신제품 ‘클라시코’와 ‘에코 베큠’ 등의 최신 모델을 구매할 경우, 냄비와 프라이팬으로 구성된 주방용품 킨델 2종과 압력패킹, 중국인 필수 구매 품목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쿠쿠전자의 중국 내 인기 제품인 프리미엄 IH밥솥 ‘풀스테인리스 에코 베큠’. 쿠쿠전자 제공